판도라 9회에서, 이지아의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Pandora : Beneath the Paradise) 9회에서
이지아(홍태라)는 아크리스(Akris)의 화이트 맨투맨에 민트색 팬츠를 착용했는데요.
아크리스(Akris)의 제품입니다.
(출처: 드라마 판도라, Akris)
Akris의 2022 봄/여름 컬렉션 (Spring Summer 2022)
아크리스(Akris)의 2022 봄/여름 컬렉션에서 선보인 룩으로, 화이트 컬러의 라운드넥 티셔츠와 독특한 디자인의 민트 컬러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버트 크리믈러(ALBERT KRIEMLER)는 여성이 스스로를 가장 자신감있고 강하며 자유로운 모습으로 보일 수 있는 옷을 입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런 옷 중 하나가 주방에서 요리할 때 입는 앞치마입니다. 앞치마는 여성의 자세와 자신감을 높여주며, 능동적인 힘을 상징하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는 2022 봄/여름 컬렉션에서 앞치마의 형태와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조절 가능한 앞치마 코르사주(어깨끈이 있는 앞치마), 원피스 등의 제품을 디자인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에 맞게 스트랩이 있는 드레스나, 가디건처럼 레이어링하기 좋은 니트 앞치마 등의 제품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이렇게 디자인된 Akris의 2022 봄/여름 컬렉션은 여성의 자신감과 자유로움을 높여주는 옷으로, 여성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련 글]
2023.04.17 - [Fashion] - 판도라 12회, 이지아 에르메스 블랙 스웨터/플리츠 스커트
2023.04.17 - [Fashion] - 판도라 12회, 이지아 블랙 드레스
2023.04.16 - [Fashion] - 판도라 9회, 이지아 벨티드 자켓/카멜 플리츠 스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