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종이달 2회에서, 김서형의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날 김서형(유이화)는 더액츄얼리(theActually)의 코트 드레스를 입었는데요.
불가리(Bulgari)의 세르펜티 백을 매치해서 고급스럽고 깔끔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출처: 드라마 종이달, 더액츄얼리)
Feminine single coat dress (theActually)
더액츄얼리(theActually)의 미디 기장의 코트 드레스로, 아래로 차르르하게 떨어지게하여 모던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담아냈습니다.
테일러드된 카라와 라펠 비율, 싸개 단추 디테일이 포인트로, 입체형 패턴의 상동과 허리라인이 우아한 A라인 실루엣을 완성시켜줍니다.
유연한 소재라 특별히 악세사리를 하지 않아도 부족해 보이지 않는 소재감을 갖고 있습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원피스로 신축성이 좋은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이 좋습니다.
적당한 어깨라인과 소매라인이 여성스러운 바디라인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더욱 슬림해 보이게 해주는 원피스입니다.
theActually
Feminine single coat dress-ivory
#TA221OP02P
459,000원
Serpenti Reverse Top Handle (Bulgari)
불가리(Bulgari)의 세르펜티 리버스 스몰 탑 핸들 백은 대담한 비율과 풍부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컬렉션의 상징적인 요소를 매혹적이고 풍성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아이보리 오팔 컬러의 Metropolitan 퀼트 카프 레더 소재, 1960년대 Bulgari 워치에서 영감을 받은 heritage 뱀 머리 자석 잠금장치가 특징입니다.
또한, 뱀 몸체 스타일의 아이코닉한 체인 및 레더 스트랩, 메탈릭 탑 핸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Bulgari
Serpenti Reverse Top Handle
#292128
₩4,700,000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