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5회에서 이지아의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Pandora : Beneath the Paradise)' 5회에서
이지아(홍태라)는 생방송 토크쇼에서 화이트 자켓과 스커트를 착용했는데요. 디올(Dior)의 제품입니다.
(출처: 드라마 판도라, Dior 홈페이지)
30 Montaigne Bar Jacket / Dior
이 제품은 백색 울(Wool)과 실크(Silk) 소재로 제작되어 있으며, 싱글 브레스트(Single-Breasted) 디자인으로 전면에 브랜드의 시그니처 'CD' 로고 버튼이 달려 있습니다.
전면의 버튼 디테일과 라운드 넥(Round Neck)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약간의 어깨 패드가 적용되어 있어 보다 명랑한 실루엣을 연출합니다. 또한, 전면과 후면에는 주름이 잡혀있는 디테일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공식적인 자리나 일상적인 모임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아우터입니다. 울과 실크 소재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뿐 아니라, 디자인의 섬세함과 선명한 실루엣이 함께 어우러져, 매우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30 MONTAIGNE BAR JACKET
White Single-Breasted Wool and Silk
Reference: 841V01A1166_X0200
$4,700.00
Mid-Length Pleated Skirt / Dior
함께 매치한 스커트 역시 디올 제품으로, 30 Montaigne 라인의 "Mid-Length Pleated Skirt" 입니다.
백색 바탕에 화사한 열매 무늬가 새겨진 튈(Tulle) 소재로 제작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소재와 쉬폰 느낌의 디자인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플리츠 디자인으로, 스커트의 전체적인 실루엣이 풍성하면서도 가벼워 보입니다. 허리 부분은 탄력성 있는 밴드가 적용되어 있어 착용감이 좋고 편안합니다. 미디엄 랭스로 제작되어 있어, 적당한 기장감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착용이 가능합니다.
공식적인 행사나 파티, 또는 특별한 날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부드러운 소재와 풍성한 디자인이 함께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낼 수 있습니다.
MID-LENGTH PLEATED SKIRT
Ecru Plumetis Tulle
Reference: 841J50A8810_X0300
$4,500.00
[관련 글]